서비스 FAQ

전체

29 컴팩트플러스 패키지의 상품구매 취소가 가능한가?

* 구매 일로 부터 7일 이내에 취소 가능합니다. 상세 규정은 상품 (표준) 약관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구매 후 7일 이후는 해당 딜러에서 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대파로 인해 전손 처리된 경우에 한해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상품 약관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28 컴팩트플러스 패키지의 쿠폰 북을 분실한 경우 재발급은 가능한가?

컴팩트 플러스의 쿠폰 북을 분실한 경우 재발급이 가능하나, 일정 수수료를 지불하고 해당 딜러를 통해재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27 컴팩트플러스 패키지의 쿠폰 북을 소지하지 않은 경우에도 서비스가 가능한가?

불가합니다. 컴팩트플러스 패키지의 쿠폰북을 소지하고, 서비스센터에 해당 쿠폰을 제출하여야만 무상으로 소모성 부품교환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26 컴팩트플러스 패키지 상품의 양도가 가능한가?

컴팩트플러스 패키지 구매시 쿠폰북과 함께 DMS에 등록된 차량 이외의 차량에는 사용이 불가하므로, 차량을 매매, 승계 또는 기타이유로 3자에게 양도 시 쿠폰 북의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남은 쿠폰 북과 함께 같이 승계되어야 합니다.

25 컴팩트플러스 패키지의 구매 시점에 따라 쿠폰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는가?

* 3년 또는 10만 km 기간 내 컴팩트플러스 패키지 구매 고객은 그 이후부터 2년 쿠폰북은 3년 , 3년 쿠폰북은 4년간 사용이 유효합니다.
* 3년 또는 10만 km 이후 컴팩트플러스 패키지 구매 고객은 구매일로 부터2년 쿠폰북은 3년 , 3년 쿠폰북은 4년간 사용이 유효합니다.
* 컴팩트플러스 패키지 쿠폰북 구매 고객은 해당 유효 기간 만료일 이후 부터 2년 쿠폰북은 3년 , 3년 쿠폰북은 4년간 사용이 유효합니다.
* 컴팩트플러스 패키지 쿠폰북 미 구매 고객은 컴팩트플러스 패키지 구매일로 부터2년 쿠폰북은 3년 , 3년 쿠폰북은4년간 사용이 유효합니다.

24 컴팩트플러스 패키지는 무엇입니까?

* 통합서비스 패키지(ISP) 3년 또는 10만km 선도래 이 후 사용 가능한 유상 소모성 부품 교환 서비스 상품입니다.
* 서비스 시점이 도래하여 일회성 서비스를 받는 상품이 아닌 약정된 다수의 서비스를 미리 패키지로 구매해두고 약정된 기간동안 사용하는 대표적인 고객 유지 프로그램 중의 하나 입니다.
* 2년 패키지 와 3년 패키지는 각 정해진 서비스 항목이 고객에게 쿠폰북 형태로 제공되며, 쿠폰의 유효기간은 고객 편의를 위해 1년 더 연장하여 각 3년, 4년간 유효 합니다.

23 24시간 긴급출동서비스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국내 정식 수입된 메르세데스-벤츠 전 차량에 적용되며 고객 분들은 언제나 수신자 부담 전화를 통해서 전국 어디서나 24시간 
365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2 전시장 안내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법곳동 239-8
영업시간 :평일  09:00~21:00 / 토요일 09:00~21:00 / 일요일 09:00~21:00
전화 :031-907-7777

21 서비스센터 운영시간안내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1417번지
영업시간 : 평일 09:00~18:00 / 토요일 09:00~13:00 / 일요일, 공휴일 휴무
전화 : 031-905-5588

20 차량 전자 장치

엔진 전자 장치의 간섭
* 사고 위험
엔진 전자 장치와 관련된 부품은 반드시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에서만 작업하십시오. 차량의 작동 안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센터에는 필요한 장비와 숙련된 기술자가 있습니다. 특히 안전이나 안전장치와 관련된 작업은 반드시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의 전문가가 실시되어야 합니다. 
* 엔진 전자 장치와 컨트롤 유닛, 센서, 커넥터 같은 모든 관련 부품은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에서만 수리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차량의 부품에 이상이 생길 위험이 있고, 차량의 일반적인 사용 기간 중에도 보증 수리를 받지 못할 뿐더러 형식 승인 기준에 벗어날 수 있습니다.

19 연료 소비율

 * 다음과 같은 조건에서는 일반적인 경우보다 연료 소비가 많아집니다. 
- 아주 추울 때 운행
- 도심 주행
- 단거리 주행
- 트레일러 견인
- 산악 지형 운행
* 차량의 실제 연료 소비율은 다음 조건에 따라 다릅니다.
- 운행 스타일
- 도로 및 교통 상황
- 환경 영향
- 차량의 상태
* 연료 첨가제를 사용하면 엔진을 손상시키거나 마모가 빨라질 수 있으므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 가솔린 엔진 차량에 디젤을 주유하지 마십시오. 가솔린과 디젤을 혼합하지 마십시오. 디젤을 약간만 혼합해도 연료 분사 장치가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손상은 보증 수리를 받지 못합니다.

18 정기점검은 어떻게 해야 되나요?

다기능 표시창에 나타나는 정기 점검의 시기는 고객 여러분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정기 점검을 받으실 수 있도록 해줍니다. 점화 스위치를 켰을 때나 운행 중에, 정기 점검 시기가 되기 약 한달 전 또는 1000km(Service in 30Days 또는 Service in 1000km) 가 되면 다기능 표시창에 다음 중 하나의 정기 점검 표시가 나타나며, 그 때 서비스 센터에서 해당 작업을 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Owner's Manual 정기 점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ervice A in ..Days
Service A in ..Km 
Carry out service A!
Service A due

17 ISP에 제외되는 경우도 있나요?

ISP는 사고나 고객의 잘못된 사용으로 발생된 고장 수리에는 해당되지 않으며, 불법 개조 및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주) 공식 서비스 센터 외에서 서비스를 받은 경우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또한 서비스 책자나 사용자 설명서에 기재된 바에 따라 적절한 정기점검 및 소모품 교환을 받지 않았을 경우, 순정부품 외의 부품을 사용한 경우에도 ISP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16 ISP를 받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가요?

현 차량 소유주가 자동차 등록증을 제시하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정기점검 및 소모품 교환시기가 되면 공식 서비스 센터에 가셔서 서비스를 받으시면 됩니다. 단, 렌터카 및 외교관 차량은 ISP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15 ISP가 무엇인가요?

ISP(통합서비스패키지)란 메르세데스-벤츠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 의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위하여 차량의 최초
등록일 이후 3년 동안 정기점검 및 소모품 교환 서비스, 그리고 일반수리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국내 최초의 서비스 패키지를 
말하며 자세한 내용은 ISP서비스 안내책자를 참고 바랍니다.

14 엔진 경고등이 점등 되었어요?

연료 분사 시스템, 배기 시스템, 점화 시스템에 기능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가까운 서비스 센터에서 점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13 에어컨 사용시 악취가 많이 나요?

에어컨 증발기가 축축하게 젖어 있는 상태로 있기에 미생물이 번식하기 좋은 조건이 되어 악취가 발생 합니다. 가정용에서도
동일 증상이 있습니다. 차량을 정지 하기 전에 증발기를 건조시키면 좋습니다. 
가까운 서비스 센터에서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12 가솔린 차량에 디젤을 주유 했을때는 어떻게 하나요?

시동을 걸지 마시고 가까운 서비스 센터로 견인 조치 후 점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주행 중일 경우 차량을 정지 시킨 후 가까운 서비스 센터로 견인 조치 후 점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11 국산 타이어를 장착하면 안되나요?

차량에 따라 장착 가능한 타이어가 있을 수 도 있습니다. 차량 개발 시 테스트를 통과한 타이어만 고객님 차량에 장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시어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10 타이어 공기압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시면 점검을 하여 드립니다.

9 타이어 위치 교환

타이어 마모 정도에 따라 앞/뒤 바퀴의 크기가 같은 경우 5,000km ~ 10,000km 정도 거리를 운행할 때마다 타이어 위치를 교환하십시오. 같은 방향으로 돌아가는 타이어끼리 위치를 교환하십시오.
타이어의 작동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앞/뒤 타이어의 마모 형태가 다릅니다. 타이어에 편마모가 생기기 전에 타이어 위치를 교환하십시오. 정상적인 경우에 앞 타이어의 바깥쪽 가장자리와 뒤 타이어의 중앙 부분이 더 마모됩니다.
타이어 위치를 교환할 때마다 타이어 안쪽과 브레이크 디스크를 깨끗하게 청소하십시오. 타이어 위치를 교환한 뒤에는 타이어 공기압을 적절하게 맞추고 필요한 경우에는 "타이어 공기압 측정 장치"를 설정하십시오.   
* 차량에 타이어 공기압 측정 장치가 장착되어 있으면 모든 휠에 전자 장치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밸브 주위에 타이어 장착 장비를 사용하면 전자 장치가 손상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십시오. 타이어 교환은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센터에서 하십시오.   
* 사고위험
앞/뒤 타이어가 같은 규격일 때만 타이어 위치를 교환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운전자 또는 다른 사람이 위험해질 수 있습니다.   
* 사고위험
타이어 위치 교환 후에는 충분한 교육을 받은 경험 있는 기술진과 전용 특수 공구를 갖추고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에서 휠 볼트의 조임 토크를 점검하십시오. 특히 안전장치나 안전에 관련된 장치는 반드시 전문가가 수리하여야 합니다. 

8 오너스 매뉴얼(차량사용설명서)을 잃어버렸는데 새로 구입할 수 있나요?

오너스 매뉴얼은 서비스센터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오너스 매뉴얼은 주문해야 하며 주문하기 위해서 자동차 등록증과 차량 소유자 신분증이 있어야 합니다.
▷ 자동차 등록증(원본)  
▷ 차량 소유자 신분증(1부, 복사본 가능)  
   ◇ 등록증 상 소유자가 개인일 경우 : 개인 신분증(복사본 가능) 
   ◇ 법인일 경우 : 사업자 등록증과 대표자 신분증(복사본 가능) 
   ◇ 리스일 경우 : 리스 임대 계약서(1부)와 이용자 신분증(복사본 가능) 
                   법인일 경우 사업자 등록증(1부)과 대표자 신분증(복사본 가능)
본인이 주문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대리인이 주문할 경우 반드시 자필 위임장과 위임자 신분증이 있어야 합니다.
(*) 국내 공식 딜러를 통해 판매된 차량에 한하며 비공식 업체를 통하여 수입된 차량은 제외됩니다.  

7 차량 열쇠를 잃어버렸는데 새로 구입할 수 있나요?

차량 열쇠는 서비스센터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차량 열쇠는 주문해야 하며 주문하기 위해서 자동차 등록증과 차량 소유자 신분증이 있어야 합니다.
● 자동차 등록증(원본)
● 차량 소유자 신분증(1부, 복사본 가능)
◇ 등록증 상 소유자가 개인일 경우 : 개인 신분증(복사본 가능)
◇ 법인일 경우 : 사업자 등록증과 대표자 신분증(복사본 가능)
◇ 리스일 경우 : 리스 임대 계약서(1부)와 이용자 신분증(복사본 가능)
                         법인일 경우 사업자 등록증(1부)과 대표자 신분증(복사본 가능)
본인이 주문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대리인이 주문할 경우 반드시 자필 위임장과 위임자 신분증이 있어야 합니다.

6 Pick-up & Delivery 서비스만의 혜택은 무엇인가요?

Pick-up & Delivery 서비스는 단지 고객의 차를 가져오고 가져다 드리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바쁜 시간을 먼저 생각하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마음이 담겨 있습니다.
Pick-up & Delivery 서비스의 모든 과정은 철저한 교육과 표준 절차를 통해 전문적이고 완벽하게 이루어지므로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5 Pick-up & Delivery 서비스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Pick-up & Delivery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은 서비스 센터를 직접 방문하고 대기하는 시간을 아낄 수 있으며, 차를 찾기 위해 다시 서비스 센터를 찾는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4 Pick-up & Delivery 서비스는 전국 어디에서나 이용할 수 있나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서비스 센터가 위치한 동일 시내에서 제공됩니다. 
메르세데스-벤츠의 특별한 서비스 교육을 받은 Pick-up & Delivery 서비스 기사가 고객의 차량을 안전하게 픽업한 뒤 점검 서비스를 마치면,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차를 가져다 드립니다.
단, 일부 지역은 지역적인 특성으로 인하여 차량 운반용 트럭을 이용하여 Pick-up & Delivery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Pick-up & Delivery 서비스는 언제 이용할 수 있습니까?

Pick-up & Delivery 서비스는 ISP기간 (3년 혹은 10만km이내 중 선도래 기준)에 ‘ASSYST’ 또는 ‘ASSYST PLUS’ 정기점검 시기가 다가오면 가까운 서비스 센터에 예약한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기 점검 시기는 Service A due, Service A... days 또는 km, Carry out service A 등으로 나타나며 약 한 달 전 또는 1000km 가 되는 시점이 적당합니다.

2 Pick-up & Delivery 서비스 대상 차량은 무엇인가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2007년 10월부터 새롭게 선보인 고객만족 서비스인 Pick-up & Delivery 서비스 대상 차량 및 고객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를 통해 공식 수입되어 등록된 차량으로 무상 서비스 기간 내 있거나 통합서비스패키지(ISP)를 이용하는 고객은 누구나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Pick-up & Delivery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바쁜 일상을 보내는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을 위해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제공하는 한차원 높은 서비스입니다. 전화 한 통으로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차량을 픽업해 정기점검 및 소모품 교환 등 서비스를 실시한 뒤 다시 원하는 장소로 전달하는 서비스입니다.

ISP

6 정기점검은 어떻게 해야 되나요?

다기능 표시창에 나타나는 정기 점검의 시기는 고객 여러분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정기 점검을 받으실 수 있도록 해줍니다. 점화 스위치를 켰을 때나 운행 중에, 정기 점검 시기가 되기 약 한달 전 또는 1000km(Service in 30Days 또는 Service in 1000km) 가 되면 다기능 표시창에 다음 중 하나의 정기 점검 표시가 나타나며, 그 때 서비스 센터에서 해당 작업을 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Owner's Manual 정기 점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ervice A in ..Days
Service A in ..Km 
Carry out service A!
Service A due

5 ISP에 제외되는 경우도 있나요?

ISP는 사고나 고객의 잘못된 사용으로 발생된 고장 수리에는 해당되지 않으며, 불법 개조 및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주) 공식 서비스 센터 외에서 서비스를 받은 경우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또한 서비스 책자나 사용자 설명서에 기재된 바에 따라 적절한 정기점검 및 소모품 교환을 받지 않았을 경우, 순정부품 외의 부품을 사용한 경우에도 ISP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4 ISP를 받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가요?

현 차량 소유주가 자동차 등록증을 제시하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정기점검 및 소모품 교환시기가 되면 공식 서비스 센터에 가셔서 서비스를 받으시면 됩니다. 단, 렌터카 및 외교관 차량은 ISP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3 ISP가 무엇인가요?

ISP(통합서비스패키지)란 메르세데스-벤츠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 의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위하여 차량의 최초
등록일 이후 3년 동안 정기점검 및 소모품 교환 서비스, 그리고 일반수리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국내 최초의 서비스 패키지를 
말하며 자세한 내용은 ISP서비스 안내책자를 참고 바랍니다.

2 가솔린 차량에 디젤을 주유 했을때는 어떻게 하나요?

시동을 걸지 마시고 가까운 서비스 센터로 견인 조치 후 점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주행 중일 경우 차량을 정지 시킨 후 가까운 서비스 센터로 견인 조치 후 점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1 타이어 공기압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시면 점검을 하여 드립니다.

정비

2 엔진 경고등이 점등 되었어요

연료 분사 시스템, 배기 시스템, 점화 시스템에 기능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가까운 서비스 센터에서 점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1 에어컨 사용시 악취가 많이 나요

에어컨 증발기가 축축하게 젖어 있는 상태로 있기에 미생물이 번식하기 좋은 조건이 되어 악취가 발생 합니다. 가정용에서도
동일 증상이 있습니다. 차량을 정지 하기 전에 증발기를 건조시키면 좋습니다. 
가까운 서비스 센터에서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차량유지

4 차량 전자 장치

엔진 전자 장치의 간섭
* 사고 위험
엔진 전자 장치와 관련된 부품은 반드시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에서만 작업하십시오. 차량의 작동 안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센터에는 필요한 장비와 숙련된 기술자가 있습니다. 특히 안전이나 안전장치와 관련된 작업은 반드시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의 전문가가 실시되어야 합니다. 
* 엔진 전자 장치와 컨트롤 유닛, 센서, 커넥터 같은 모든 관련 부품은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에서만 수리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차량의 부품에 이상이 생길 위험이 있고, 차량의 일반적인 사용 기간 중에도 보증 수리를 받지 못할 뿐더러 형식 승인 기준에 벗어날 수 있습니다.

3 연료 소비율

 * 다음과 같은 조건에서는 일반적인 경우보다 연료 소비가 많아집니다. 
- 아주 추울 때 운행
- 도심 주행
- 단거리 주행
- 트레일러 견인
- 산악 지형 운행
* 차량의 실제 연료 소비율은 다음 조건에 따라 다릅니다.
- 운행 스타일
- 도로 및 교통 상황
- 환경 영향
- 차량의 상태
* 연료 첨가제를 사용하면 엔진을 손상시키거나 마모가 빨라질 수 있으므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 가솔린 엔진 차량에 디젤을 주유하지 마십시오. 가솔린과 디젤을 혼합하지 마십시오. 디젤을 약간만 혼합해도 연료 분사 장치가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손상은 보증 수리를 받지 못합니다.

2 국산 타이어를 장착하면 안되나요?

차량에 따라 장착 가능한 타이어가 있을 수 도 있습니다. 차량 개발 시 테스트를 통과한 타이어만 고객님 차량에 장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시어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1 타이어 위치 교환

타이어 마모 정도에 따라 앞/뒤 바퀴의 크기가 같은 경우 5,000km ~ 10,000km 정도 거리를 운행할 때마다 타이어 위치를 교환하십시오. 같은 방향으로 돌아가는 타이어끼리 위치를 교환하십시오.
타이어의 작동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앞/뒤 타이어의 마모 형태가 다릅니다. 타이어에 편마모가 생기기 전에 타이어 위치를 교환하십시오. 정상적인 경우에 앞 타이어의 바깥쪽 가장자리와 뒤 타이어의 중앙 부분이 더 마모됩니다.
타이어 위치를 교환할 때마다 타이어 안쪽과 브레이크 디스크를 깨끗하게 청소하십시오. 타이어 위치를 교환한 뒤에는 타이어 공기압을 적절하게 맞추고 필요한 경우에는 "타이어 공기압 측정 장치"를 설정하십시오.   
* 차량에 타이어 공기압 측정 장치가 장착되어 있으면 모든 휠에 전자 장치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밸브 주위에 타이어 장착 장비를 사용하면 전자 장치가 손상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십시오. 타이어 교환은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센터에서 하십시오.   
* 사고위험
앞/뒤 타이어가 같은 규격일 때만 타이어 위치를 교환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운전자 또는 다른 사람이 위험해질 수 있습니다.   
* 사고위험
타이어 위치 교환 후에는 충분한 교육을 받은 경험 있는 기술진과 전용 특수 공구를 갖추고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에서 휠 볼트의 조임 토크를 점검하십시오. 특히 안전장치나 안전에 관련된 장치는 반드시 전문가가 수리하여야 합니다. 

서비스

11 24시간 긴급출동서비스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국내 정식 수입된 메르세데스-벤츠 전 차량에 적용되며 고객 분들은 언제나 수신자 부담 전화를 통해서 전국 어디서나 24시간 
365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0 전시장 안내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법곳동 239-8
영업시간 :평일  09:00~21:00 / 토요일 09:00~21:00 / 일요일 09:00~21:00
전화 :031-907-7777

9 서비스센터 운영시간안내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1417번지
영업시간 : 평일 09:00~18:00 / 토요일 09:00~13:00 / 일요일, 공휴일 휴무
전화 : 031-905-5588

8 오너스 매뉴얼(차량사용설명서)을 잃어버렸는데 새로 구입할 수 있나요?

오너스 매뉴얼은 서비스센터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오너스 매뉴얼은 주문해야 하며 주문하기 위해서 자동차 등록증과 차량 소유자 신분증이 있어야 합니다.
▷ 자동차 등록증(원본)  
▷ 차량 소유자 신분증(1부, 복사본 가능)  
   ◇ 등록증 상 소유자가 개인일 경우 : 개인 신분증(복사본 가능) 
   ◇ 법인일 경우 : 사업자 등록증과 대표자 신분증(복사본 가능) 
   ◇ 리스일 경우 : 리스 임대 계약서(1부)와 이용자 신분증(복사본 가능) 
                   법인일 경우 사업자 등록증(1부)과 대표자 신분증(복사본 가능)
본인이 주문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대리인이 주문할 경우 반드시 자필 위임장과 위임자 신분증이 있어야 합니다.
(*) 국내 공식 딜러를 통해 판매된 차량에 한하며 비공식 업체를 통하여 수입된 차량은 제외됩니다.  

7 차량 열쇠를 잃어버렸는데 새로 구입할 수 있나요?

차량 열쇠는 서비스센터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차량 열쇠는 주문해야 하며 주문하기 위해서 자동차 등록증과 차량 소유자 신분증이 있어야 합니다.
● 자동차 등록증(원본)
● 차량 소유자 신분증(1부, 복사본 가능)
◇ 등록증 상 소유자가 개인일 경우 : 개인 신분증(복사본 가능)
◇ 법인일 경우 : 사업자 등록증과 대표자 신분증(복사본 가능)
◇ 리스일 경우 : 리스 임대 계약서(1부)와 이용자 신분증(복사본 가능)
                         법인일 경우 사업자 등록증(1부)과 대표자 신분증(복사본 가능)
본인이 주문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대리인이 주문할 경우 반드시 자필 위임장과 위임자 신분증이 있어야 합니다.

6 Pick-up & Delivery 서비스만의 혜택은 무엇인가요?

Pick-up & Delivery 서비스는 단지 고객의 차를 가져오고 가져다 드리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바쁜 시간을 먼저 생각하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마음이 담겨 있습니다.
Pick-up & Delivery 서비스의 모든 과정은 철저한 교육과 표준 절차를 통해 전문적이고 완벽하게 이루어지므로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5 Pick-up & Delivery 서비스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Pick-up & Delivery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은 서비스 센터를 직접 방문하고 대기하는 시간을 아낄 수 있으며, 차를 찾기 위해 다시 서비스 센터를 찾는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4 Pick-up & Delivery 서비스는 전국 어디에서나 이용할 수 있나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서비스 센터가 위치한 동일 시내에서 제공됩니다. 
메르세데스-벤츠의 특별한 서비스 교육을 받은 Pick-up & Delivery 서비스 기사가 고객의 차량을 안전하게 픽업한 뒤 점검 서비스를 마치면,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차를 가져다 드립니다.
단, 일부 지역은 지역적인 특성으로 인하여 차량 운반용 트럭을 이용하여 Pick-up & Delivery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Pick-up & Delivery 서비스는 언제 이용할 수 있습니까?

Pick-up & Delivery 서비스는 ISP기간 (3년 혹은 10만km이내 중 선도래 기준)에 ‘ASSYST’ 또는 ‘ASSYST PLUS’ 정기점검 시기가 다가오면 가까운 서비스 센터에 예약한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기 점검 시기는 Service A due, Service A... days 또는 km, Carry out service A 등으로 나타나며 약 한 달 전 또는 1000km 가 되는 시점이 적당합니다.

2 Pick-up & Delivery 서비스 대상 차량은 무엇인가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2007년 10월부터 새롭게 선보인 고객만족 서비스인 Pick-up & Delivery 서비스 대상 차량 및 고객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를 통해 공식 수입되어 등록된 차량으로 무상 서비스 기간 내 있거나 통합서비스패키지(ISP)를 이용하는 고객은 누구나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Pick-up & Delivery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바쁜 일상을 보내는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을 위해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제공하는 한차원 높은 서비스입니다. 전화 한 통으로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차량을 픽업해 정기점검 및 소모품 교환 등 서비스를 실시한 뒤 다시 원하는 장소로 전달하는 서비스입니다.

컴팩트플러스 패키지

6 컴팩트플러스 패키지의 상품구매 취소가 가능한가?

* 구매 일로 부터 7일 이내에 취소 가능합니다. 상세 규정은 상품 (표준) 약관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구매 후 7일 이후는 해당 딜러에서 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대파로 인해 전손 처리된 경우에 한해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상품 약관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5 컴팩트플러스 패키지의 쿠폰 북을 분실한 경우 재발급은 가능한가?

컴팩트 플러스의 쿠폰 북을 분실한 경우 재발급이 가능하나, 일정 수수료를 지불하고 해당 딜러를 통해재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4 컴팩트플러스 패키지의 쿠폰 북을 소지하지 않은 경우에도 서비스가 가능한가?

불가합니다. 컴팩트플러스 패키지의 쿠폰북을 소지하고, 서비스센터에 해당 쿠폰을 제출하여야만 무상으로 소모성 부품교환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3 컴팩트플러스 패키지 상품의 양도가 가능한가?

컴팩트플러스 패키지 구매시 쿠폰북과 함께 DMS에 등록된 차량 이외의 차량에는 사용이 불가하므로, 차량을 매매, 승계 또는 기타이유로 3자에게 양도 시 쿠폰 북의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남은 쿠폰 북과 함께 같이 승계되어야 합니다.

2 컴팩트플러스 패키지의 구매 시점에 따라 쿠폰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는가?

* 3년 또는 10만 km 기간 내 컴팩트플러스 패키지 구매 고객은 그 이후부터 2년 쿠폰북은 3년 , 3년 쿠폰북은 4년간 사용이 유효합니다.
* 3년 또는 10만 km 이후 컴팩트플러스 패키지 구매 고객은 구매일로 부터2년 쿠폰북은 3년 , 3년 쿠폰북은 4년간 사용이 유효합니다.
* 컴팩트플러스 패키지 쿠폰북 구매 고객은 해당 유효 기간 만료일 이후 부터 2년 쿠폰북은 3년 , 3년 쿠폰북은 4년간 사용이 유효합니다.
* 컴팩트플러스 패키지 쿠폰북 미 구매 고객은 컴팩트플러스 패키지 구매일로 부터2년 쿠폰북은 3년 , 3년 쿠폰북은4년간 사용이 유효합니다.

1 컴팩트플러스 패키지는 무엇입니까?

* 통합서비스 패키지(ISP) 3년 또는 10만km 선도래 이 후 사용 가능한 유상 소모성 부품 교환 서비스 상품입니다.
* 서비스 시점이 도래하여 일회성 서비스를 받는 상품이 아닌 약정된 다수의 서비스를 미리 패키지로 구매해두고 약정된 기간동안 사용하는 대표적인 고객 유지 프로그램 중의 하나 입니다.
* 2년 패키지 와 3년 패키지는 각 정해진 서비스 항목이 고객에게 쿠폰북 형태로 제공되며, 쿠폰의 유효기간은 고객 편의를 위해 1년 더 연장하여 각 3년, 4년간 유효 합니다.